본문 바로가기
시선

대전, 오송, 청주) 국립세종수목원

by sjmilk 2022. 5. 22.

 

수목원을 사랑하는 나

외국에서도 도시를 들릴때마다 항상 보타니컬 가든을 갔다. 

식물들이 주는 평안함과 에너지들이 느껴지는 멋진 곳. 

 

국립세종수목원에 들렸다. 두번째 방문으로 좀 더 천천히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다.

 

코로나때문에 예약제였으나 이제 그냥 방문해도 된다. (22년 5월 현재)

성인 오천원 아이 삼천원

위는 업체 제공사진 ㅎㅎ 

 

아래는 직접 찍었습니다. 

 

한시두시꽃시.. 

 

 

 

 

 

사람들이 많지 않았고, 참 좋았다. 

분재원 뒤에서. 

 

 

스탬프 찍기를 하고 있어서 하나하나 들려봄. 

도장찍기는 신난다. 

 

 

 

 

위에 올라가서 바라보았다. 한국전통정원.

 

 

조금있으면 연꽃이 필 것 같다. 그때 다시 와야지.  

 

 

 

 

 

여러곳에 꽃이 있어서 힐링. 

 

 

 

 

실내온실은 열대 온실이 가장 좋았다. 약간 습도 높은 느낌이 예전에 케언즈를 떠올리게 했고, 중간 피아노의 식물들은 정말 멋졌다. 전체를 충분히 둘러보려면 한 3시간 정도면 될 것 같고, 실내만 본다면 1시간정도 걸릴 듯 싶다. 

 

 

충분한 시간을 갖고 가세요~  

 

https://www.sjna.or.kr/main/main.d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