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미드

Drawn together season 1 영어자막

by sjmilk 2013. 12. 2.





심심한 몰디브에서 레몬짜서 머리에 넣은 듯한 신선함을 줬던 애니 

드라운 투게더 Drawn together


19금일까. 19금이겠지. 나의 판단으로는 그렇다; 



몰디브에서는 자막도 없이 보고 안타까워하면서 웃긴 몇 장면은 패스되고 

한국에 돌아와서 영어자막을 구해서 다시 보았다ㅎㅎ 






사랑스러운 캐릭터들 같으니 





drawn-together season1.zip












시즌3까지 나와 있음. 

뭐 하나 정이 안가는 캐릭터가 없고, 뭐하나 정이 가는 캐릭터도 없다; 


리얼리티 TV쇼 형태의 애니라고 보면 되겠다. 

애니 처음 들어갈 때 소개하는 말 


왼쪽부터 공중에 있는애 


울도어 속뱃- 짜증나는 괴짜인 거시기

툿- 흑백시대의 연인 20세기 

링링 - 사이코패스 아시안 트레이딩카드배틀 몬스터

폭시러브-  애플힙을 가진 미스테리를 푸는 음악가

젠더 - 완벽한 게이 비디오게임주인공

클라라 -뮤지컬과 요정이야기에 나오는 공주

스팽키 햄- 무신경한 인터넷 다운로드 + 저능아

캡틴히어로 - 집안의 구성원 


이것은 리얼리티 티비쇼가 처음으로 애니메이션화 된것이다!



라고 소개함 ㅋㅋ












개인적으로는 심슨<사우스파크<드라운투게더 정도의 수위와 영향력














Drawn together 



















이미지 출처 : 구글 

Drawn together 드라운투게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