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시선

성신여대 포장마차 떡볶이

by sjmilk 2016. 1. 15.





먹을 것을 앞에두고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얼마나 정성인가. 

다 먹고 생각나서 찍는 나 ... -_-


성신여대에 있는 미용실에 머리 자르러 댕기는데, 성신여대 앞에는 옛날 떡볶이라고 유명해진 떡볶이집이 있다. 그 집은 약간 기다려야 하고 혼자 번거롭고 그래서 찾은 포장마차 떡볶이 집인뎅. (딴 이야기 좀 하자면 그 유명한 옛날 떡볶이 집은 오징어 완자가 맛있다.... 나중에 포스팅해야지) 



아무튼 찾은 떡볶이 집은 성신여대 번화가쪽 파리바게트 앞에서 떡볶이를 파는 포장마차인데 고추장 떡볶이랑 짜장 떡볶이를 파신다. 난 전혀 짜장떡볶이 같은 변종 떡볶이에 손을 대지 않음. 카레도 마찬가지!! 아아 그러나 통인시장 기름떡볶이엔 손을 대는구나. 전혀 일관성이 없다. 그냥 맛없는 떡볶이 안 먹는다고 하는 것이 좋겠다. 


포장마차라 그렇게 깨끗한 것 같진 않지마는 떡볶이 맛이 괜찮다. 좋아. 

그리고 난 오뎅도 좋아한다. 오뎅도 평범 무난한 오뎅이고. 그리고 이 집은 특이하게 컵밥도 팔고, 뭐도 팔더라 암튼 다양한 것들을 판다. 어제는 튀김 세개만 시켰는데 오뎅을 세개 먹고, 근데 떡볶이를 막 퍼주시길래 떡볶이 안시켰다고 했더니 다시 떡볶이를 덜어주시다가 그냥 먹으라고, 그래서 포스팅하는 건 아냐. 그 전에도 먹었으니까. 


맛있으니 머리 자를 때 종종 가것지.






이름은 없네 그려.


그냥 성신여대 떡볶이 포장마차 맛집 정도로. 

아 점수는 위생이 떨어지지만 맛은 좋공. 포장마차라 추운걸 감안하여 5점 줘야겠다.


so 올해는 구리용스 6  구리시장 백종원 떡볶이 5.5 아차산 신토불이 6.5로 나가고 있음.